Everything

1. Everything

 


 

빛나는 목소리의 알앤비 보컬 리코(Rico), 새 앨범 수록곡 선공개
물결처럼 퍼지는 아낌없는 사랑의 파동, <Everything>

제13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앨범부문 및 노래부문에 모두 노미네이트 됐던 첫 정규앨범 <The Slow Tape> 이후 2년여 만에 새 정규앨범의 첫 파트 <WHITE LIGHT>으로 돌아온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리코(Rico)가, 두 번째 파트인 <PANORAMA>의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인 <Everything>을 공개한다.

새 앨범에서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리코는, 신예 알앤비 싱어송라이터인 누즈(NUZ)가 만든 심플하고 정적인 비트 위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얹어 아낌없는 사랑의 감정을 더욱 극대화했다. 거품을 내며 가라앉았다가도 이내 다시 떠오르는 감정의 진폭을 흐르는 시간 속에서 공유하며, 서로의 모든 것이 되어가는 사랑의 파동을 ‘물’이라는 이미지로 유려하게 표현해낸 가사는 같은 레이블(DAZE ALIVE) 소속의 래퍼 던말릭(Don Malik), 슬릭(SLEEQ)과의 합작품이다. 부서지는 파도의 끝자락처럼 후반부에 등장하는 리코의 팔세토 보컬은, 가장 아름다웠던 감정의 물결을 기억 속에서 꺼내게 만들, 이 곡의 하일라이트 파트이다.

리코의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PANORAMA>는 9월 말 공개될 예정이며, 이 때 함께 발매되는 CD에는 다양한 리믹스 버전과 CD Only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Credits-
Rico (리코) 선공개 디지털싱글 <Everything>

Produced by NUZ
Lyrics by Don Malik, SLEEQ, Rico
Arranged by NUZ
Vocal arranged by Rico
Bass by 김대호
Recorded by EachONE at Hottest Ever Studio
Mixed and mastered by 나잠 수 at 쑥고개 III 스튜디오

Executive producer / DAZE ALIVE
Management / DAZE ALIVE
Artwork by Row Digga
Photo by Monsieur Ato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