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1. 東京ピエロ / Tokyo Pierrot (Feat. Hirai Ken)
2. Turn Our World Around (Feat. Emi Meyer)
3. モンスタ- / Monster (Feat. Hata Motohiro)
4. Natural Girl (Feat. Ichiyou Izawa)
5. 窓 / Mado (창) (Feat. Yano Akiko)
6. 日曜の夜に鳴く鷄 / Nichiyouno Yoruni Naku Tori (일요일 밤에 우는 닭) (Feat. Takada Ren)
7. She Is A Rainbow
8. Be There (Feat. Bonnie Pink)
9. This Is The Love (With Hamada Mariko)
10. 顔 / Kao (얼굴) (Feat. U-zhaan)
11. Jasmine (With. Hotei Tomoyasu)
12. フラワ- / Flower
13. 眞夜中のメリ-ゴ-ランド / Mayonakano Merry Go Round (한밤중의 Merry Go Round) (With. Teshima Aoi)
14. オ-ルドタイム / Old Time

 


 

많은 아티스트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뮤지션
‘오하시트리오’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앨범 [White]
Hotei Tomoyasu, BONNIE PINK, Hirai Ken 등 일본 유명 뮤지션들의 대거 참여와 함께 오하시트리오의 프로듀서 능력도 엿볼 수 있다. 그 밖의 오하시트리오의 대부분의 영어 곡을 작사하는 작사가 Emi Meyer와의 콜라보 및 유명 캐주얼브랜드 [BEAMS]와 콜라보레이션 한 캠페인 송 등 화제의 곡을 다수 수록해 주목을 받으며, 반드시 들어야 할 앨범으로 주목 받고 있다.[함께 작업했던 뮤지션들의 한마디]
곡을 처음 들려주었을 때, ‘나는 만들 수 없는 정말 멋진 곡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오하시씨는 목소리도, 보는 안목도, 말투도 판타지의 일부 같은 하늘하늘한 인상이라서 이미지를 부풀려 가사를 써 귀여운 러브송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녹음도 빨리 끝나고 왠지 모든 것이 판타지였던 것 같은 느낌. 그런 멋진 개성 있는 오하시트리오와의 만남에 감사합니다! -글_BONNIE PINK오하시씨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센스덩어리!!’ 훌륭한 재능을 직접 접촉하는 것은 동업자의 특권입니다. (웃음) 사치스러운 시간 고마워. -글_平井堅(Hirai Ken)

오하시군의 재능을 질투하는 내가 있다. 그 목소리로 그 멜로디를 부르면 그것은 교활. 조용한 세션이었다. 아름다운 음악이 됐다. 언젠가 그가 사는 숲에서 모닥불을 둘러싸고 기타를 치고 싶다. 분명 숲의 요정들이 우리들을 질투할 것이다. -글_布袋寅泰(Hotei Tomoyasu)

이런 좋은 곡은 나 혼자서라면 도저히 만들 수 없었다. 이런 반짝 반짝 빛나는 보석 고마워. -글_矢野顕子(Yano Akiko)

이 곡의 데모를 들었을 때, 강 같은, 혹은 물 흐르는 듯한 그런 인상을 가졌습니다. 실제로 스튜디오에서는 나는 마치 오하시 군의 손바닥에서 헤엄치는 것처럼 연주 되었습니다. 멋진 곡에 참여시켜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덧붙여서 나는 사실 민물고기라 수족관이 아직 서투르지만. (웃음) -글_高田漣(Takada Ren)

이번 “Turn our world around”의 노래는 NY에서 녹음했습니다. 트랙을 받고 곧바로 가사의 이미지가 떠올랐는데,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곡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그것에 의해서 하루가 되고 행복이 태어난다는 메시지의 곡입니다. 그럼 일본에서 또 만납시다. -글_Emi Meyer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