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ity For Love

1. No City For Love
2. Fxxx with kiss (Skit)
3. Fill my holes
4. No City For Love (Inst.)

 


 

‘YESEO’ Single Album [No City For Love]
2017년 주목받는 새로운 아티스트 ‘YESEO’

일렉트로니카신과 뮤지션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셀프 프로듀싱 아티스트 ‘YESEO(예서)’의 싱글앨범 ‘No city for love’가 공개 되었다.

여성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YESEO(예서)’는 전곡 셀프 프로듀싱과 손수 편곡까지 단독으로 도맡아 하고 있는 신에서 보기 드문 아티스트이다. 2016년 사운드클라우드 기반을 시작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쌓아왔으며 미국의 영향력있는 음원 전문 사이트 ‘Noisey’ 에서 YESEO를 한국의 셀프 프로듀싱 아티스트로 소개 하였고, 또한 외국의 여럿 라디오 채널을 비롯 영국의 저명한 BBC Radio에서도 두 차례나 그녀의 곡을 소개하기도 하였다. 최근 다양한 유투브 채널에서도 그녀의 곡을 서포팅하고 있으며, 전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밴드 ‘HONNE’의 첫 내한 오프닝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등 해외에서도 이목을 끌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YESEO(예서)’에게 국내에서 보이는 관심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처음으로 선공개한 싱글 ‘Bud’가 메인페이지에 소개되며 1위를 차지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고, ‘엠넷’, ‘벅스’ 등 다양한 음원사이트에서 그녀의 곡을 이 달의, 이 주의 음원으로 선정하였고, 음악 전문 매거진 ‘힙합엘이’에서는 2017년 기대되는 신인 아티스트로 그녀를 소개 하기도 하였다. 또한 긱스 루이 등 여러 아티스트의 피쳐링과 뮤직 페스티벌에 서는 등 여러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예 아티스트답지 않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음악적인 면모뿐만 아니라 전체를 스스로 기획해낸다. 프로듀싱, 노래, 편곡작업을 비롯 그에 맞는 아트와 비주얼 등 다양한 예술영역을 감각적으로 디렉팅 하며 이번 앨범 아트는 YESEO의 첫 번째 싱글 ‘Let It All Go’에서 함께했던 작가 ‘Yeageelim’과 또 한번 작업하였다.

이 같이 음원 릴리즈 뿐만 아니라 각종 콜라보를 통해 작품 영역을 넓히는 등, 아트 콜렉터로써 다양한 필드에서의 활동도 기대된다.

[Credits]
‘YESEO’ 3rd Single Album <No City For Love>

Produced by YESEO
Composed by YESEO
Arranged by YESEO
Lyrics by YESEO
Mixed & Mastered by IMLAY
Artwork by Yeageelim
Distribution Poclanos

[P.S.]
안녕하세요, 예서입니다.
저의 얘기를 드리자면, 크게 기쁘지도 크게 슬프지도 않은 날이 저에게 행복한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큰 기쁨 뒤엔 어떤 일이 와도 감사함보단 그 크기를 비교하고 기대에 미치지 못함을 느꼈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지금까지 저의 삶이나 저의 곡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요소는 허전함과 외로움, 무료인 듯 합니다.
이 곡들은 그 한가운데에 있을 때 만들게 된 곡들 입니다.
타인의 기준이 아닌 자신만의 기준으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