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LINE
- Artist THREE1989(쓰리),
- Release2019.04.12
- Genre Pop, Rock,
- LabelKEY CREW SOUNDS
- FormatFL
- CountryJapan
1. Don`t Miss It
2. High Times
3. UNIVERSSE
4. Scramble
5. 涙のダンスフロア(Namidano Dance Floor/ 눈물의 댄스플로어)
6. Ticket to Ride
7. mist
8. Mr.Sunshine
70.80년대의 일본 시티팝을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일본 인디즈의 차세대 호프 THREE1989(쓰리)
그들의 전설이 시작된 2017년 첫 앨범 [Time Line]
일본 BRAND NEW VYBE AUDITION 2016 그랑프리 아티스트 THREE1989 가 선사하는 새로운 AOR 댄스사운드!
씨티크루징 뉴 시티팝의 탄생!!
THREE1989(쓰리)는 보컬 Shohey(쇼헤이), 키보드 Shimo(시모), DJ Datch(닷치),1989년생 3명이 모여 결성한 일렉트로닉 밴드로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인디즈 아티스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970,80년대의 R&B, JAZZ, ROCK에 감명을 받은 멤버들이 현대적인 사운드 안에 7.80년대의 노스탤직한 분위기를 심어, 80년대 사운드가 돋보이는 뉴-노스탤직한 곡들로 재탄생시킨다.
일본 시티팝의 차세대 주자로 불리는 쓰리가 2017년 발매한 첫 앨범 [TIME LINE]에서는 시티팝 전성기를 경험하지 못한 세대인 쓰리가 시티팝에 대한 경의를 녹여 탄생시킨 댄서블한 80년대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앨범을 한 곡 한 곡 들어나가면 오픈카로 여성과 수도 고속도로를 드라이브하는 듯한, 시티크루징 풍경이 떠오릅니다.
영국출신의 2인조「Everything But The Girl」를 떠오르게 하는 매력! 이들의 각오, 존경하는 아티스트들에의 리스펙트, 그리고 풍부한 지식을 근거로 한 자신감. 이를 상징하는 한 곡은 5번 트랙의 涙のダンスフロア(Namidano Dance Floor / 눈물의 댄스플로어)라고 느꼈습니다. 솔직히 충격적이었죠.
…중략…
[TIME LINE]은 완성된 앨범입니다.
그 어떤 시츄에이션에서도 우리를 방해하지 않는, 최고의 ‘~하면서 들을 수 있는’ 앨범입니다.”
– By VJ Boo-
VJ Boo의 코멘트처럼 쓰리의 TIME LINE앨범은 데뷔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완성도와 수록곡 8곡 전곡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듣는 이에게 신선한 충격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고속도로를 드라이브를 하면서, 도심의 거리를 걸으면서, 브런치를 하면서….그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기분을 업 시켜주는 친구같은 최고의 앨범.
앨범을 틀자마자 저절로 리듬을 타게 만드는 Don`t Miss It,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의 타이틀곡 High Times를 비롯, 쓰리의 라이브를 절정으로 이끌어주는 에로틱한 UNIVERSE 등 어느 한 곡 놓칠 곡이 없다.
이 앨범 [ TIME LINE] 으로 시작된 쓰리의 전설, 그들과 함께 도심으로 나가보자.
-Credit-
THREE1989
Vocal: Shohey
Keyboard : Shimo
DJ : Datch
Produced by Megumi Matsuura
Mixed & Mastered : M&M MUSIC FACTORY, Nakameguro, by Megumi Matsuura
Photo & Artwork : Keisuke Oda (KEY CREW SOUNDS)
Executive Producer : Shoma Ito (KEY CREW SOUNDS)
Total Management : KEY CREW SOUNDS
A & R : kazuya Jimbo (ULTRA-VY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