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From Me

1. To Me From Me

 


 

‘FAKE UNIVERSE’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거울에 비친 또 다른 자기 자신과의 이야기 ‘To Me From Me’ 수록
‘FAKE UNIVERSE(페이크 유니버스)’의 모토는 ‘자기 자신 안에 있는 작은 우주를 끝없이 탐험하는 것에 있다’에서 출발한다. 보컬 ‘강병권’, 베이스 ‘이유’로 구성되었고, 서울 재즈아카데미 학사과정 13학번 동기들이며,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밴드 노모(NOMO)에서 같이 활동했던 멤버들이기도 하다. ‘FAKE UNIVERSE(페이크 유니버스)’는 자기 자신이라는 작은 우주 속에 여러 감정들을 몇 분 동안의 드라마로 추구하는 밴드이다.

‘FAKE UNIVERSE(페이크 유니버스)’의 이름으로 발표한 그들의 새로운 작품 [To Me From Me] 안에는 거울에 비친 또 다른 자기 자신과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모든 것이 허무하게 느껴지는 순간, 모든 것을 부정하고 싶은 순간, 끝없이 자기 자신을 회피하고 싶은 순간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멈추지 않는 시간처럼 행진하는 리듬과 베이스 위에 울렁이는 기타 사운드, 한 줄기 구원의 빛 같은 신스 사운드 위에 때로는 나른하면서 때로는 호소적인 보컬이 믹스되어 있는 곡이다.

-Credits-
All Produced by FAKE UNIVERSE(페이크 유니버스)
Composed by & Lyrics by FAKE UNIVERSE(페이크 유니버스)
Arranged by FAKE UNIVERSE(페이크 유니버스)
Recorded by John @studio ‘HBC SOUND’ (Vocal, Guitar)
Mixed by John @studio ‘HBC SOUND’
Mastered by John @studio ‘HBC SOUND’
Design by 이유 @FAKE UNIVERSE

Publishing by POCLAN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