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생긴 음악 놀이터 ‘우와 페스티벌(woowa festival)’ 개최

발행일자 | 2018-10-13

 

포크라노스가 ‘우와 페스티벌(woowa festival)’을 개최합니다. ‘우와 페스티벌(woowa festival)’은 동네의 생활 터전으로 활용되는 공간들이 음악을 즐기는 놀이의 공간으로 운영되는 신개념 동네 음악 페스티벌입니다.

 

기존의 공연 관람만이 목적인 축제와는 다르게, 참여형 활동과 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한 거리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지며 무료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축제입니다. 동네에 생긴 음악 놀이터에서는 총 7곳 (부동산 노래방, 디스코 세탁소, 아케이드 버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플리마켓, 청테이프 거래, 페스티벌 MD 부스, 옷장 라이브)에서 공간의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7번째 공간 ‘노트스로 (NOSTRO)’는 페스티벌의 꽃인 공연장이 되었습니다. 포크라노스 컴필레이션 Vol.2 ‘Night Drive’ 앨범 발매를 기념해 앨범에 수록된 7팀의 뮤지션 (Summer Soul, Humber & 구원찬, Lofibaby, uju (우주), 최첨단맨 (ultramodernista), 민열 (MNYL), 이루리)이쇼윈도 너머의 공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일상 속 음악을 즐기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우와 페스티벌(woowa festival)을 통해 지역의 소중함을 나누고, 거리상권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었습니다. 일상에 깊이 녹아든 페스티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일시: 2018.10.13 (토) 14:00 ~ 21:00
장소: 홍대 와우산로 29길 (홍대입구역 6번 출구역 부근)

 

|